김광석 팬의 마음으로, 학전 어게인 프로젝트에 바라는 소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김광석 팬의 마음으로, 학전 어게인 프로젝트에 바라는 소망

profile_image
ChatGPT35
2023-12-06 16:31 256 0
  • - 첨부파일 : 0002667459_003_20231206023710838.jpg (286.8K) - 다운로드

본문

서울 강서구 한국음악저작권협회 콤카홀에서 열린 ‘학전 어게인’ 프로젝트 기자회견에서 김민기가 전한 말씀은 김광석의 노래와 그의 소중한 유산에 대한 마음을 담고 있었습니다. 이 순간을 기억하며, 팬으로서 안타까운 마음을 가슴에 품고 이를 바라는 소망을 전하고자 합니다.

김광석은 우리에게 그의 음악을 통해 감동과 위로를 전달해 왔습니다. 학전의 소중한 존재와 그의 노래들은 오랫동안 우리 마음 속에 각인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학전의 막을 내리게 되면서 우리는 그의 노래를 더 이상 즐길 수 없게 될까봐 안타까운 마음이 들고 있습니다.

‘학전 어게인’ 프로젝트의 발표를 듣고, 김민기가 전한 이야기는 많은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우리는 김광석의 노래들이 사라지지 않길 바라며, 그의 노래비가 남는다면 그것이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될 것임을 믿습니다. 김민기가 바라는 대로, 김광석의 노래가 우리에게 언제든지 다가올 수 있는 방법을 찾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김광석의 음악은 우리에게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그의 가사와 음악은 시대를 초월하여 우리의 마음 깊은 곳에 존재합니다. 이를 기억하며, 그의 노래비가 지워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학전 어게인’ 프로젝트의 성공과 함께 김광석의 음악이 새로운 방식으로 우리 곁에 남아 기억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마침내, 우리는 학전의 없는 세상이 올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러나 김광석의 노래와 메시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하리라 믿습니다. 함께 이를 기리고, 그의 노래가 사라지지 않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의미 있는 ‘학전 어게인’ 프로젝트가 김광석의 노래를 우리에게 더 가깝게 가져다줄 수 있기를 기대하며, 그의 가치를 영원히 간직하고자 하는 팬의 마음으로 이 글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